상상 이상의 섹시! 도발! 파격! 치명적 매력 폭발
  • 애인과 친구의 밀회를 목격하고 난 후, 친구를 살해했다고 믿는 한 여자의 어두운 과거와 숨겨진 진실을 그린 영화 <2차 노출> (수입: 라인트리엔터테인먼트 | 감독: 리 위 | 출연: 판빙빙, 풍소봉)이 파격적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 내 남자의 여자를 만났다!
    중국 최고의 배우 판빙빙&풍소봉의 파격 멜로 연기

    영화 <마이웨이>로 국내 영화 팬들에게 친숙한 배우 판빙빙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담은 영화 <2차 노출>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헐리우드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는 판빙빙은 이전 여러 작품들을 통해서 선보였던 탄탄한 연기력과 [대륙의 여신]이라 불리울 정도의 매력적인 외모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그녀가 선택한 영화 <2차 노출>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은 매우 높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2차 노출>의 파격적인 티저 포스터는 열정적으로 과감하게 키스를 나누고 있는 연인 사이를 포착, 격정적인 감정이 폭발하는 그 찰나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해주고 있다. 

    [내 남자의 여자를 만났다]라는 야릇한 카피는 사랑을 나누고 있는 연인의 모습을 담아낸 비주얼과는 상반된 느낌을 전해주며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판빙빙과 그 상대역을 맡은 중국의 차세대 연기파 배우 풍소봉이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하며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풍소봉은 <초한지-천하대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항우 역할로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훤칠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캐스팅 1순위로 꼽히며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배우. 

    또한, 얼마 전 홍콩에서 열린 제 9회 화딩어워드에서 판빙빙이 <2차 노출>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만큼, 영화 속에서 펼친 그녀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은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파격적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2차 노출>은 올 여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