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현지사와 협약… 액션게임 ‘격투’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글로벌 앱마켓’ 80개 채널 확보… 향후 200개 이상으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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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는 19일 중국 최고의 퍼블리셔인 아이드림스카이와 협약을 맺고
    액션게임 <격투(중국명 Gedou)>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중국·홍콩·대만 등의 80개 [앱 마켓]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격투>는 저사양 폰에서도
    최적화된 그래픽은 물론 아케이드 게임과 유사한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자랑한다.

     

    “강력한 현지 퍼블리셔와의 합작한 KT를 통해
    중국 등에 진출을 원하는 개발사들은 효과적인 마케팅지원 등을 받게 돼
    기존보다 차별화된 방법으로 해외진출을 할 수 있게 됐다.”

       - 최정윤 상무(KT 가상재화사업담당)


    KT는 현지 퍼블리셔와의 협력을 통해
    ▲ 현지의 각종 미디어를 대상으로 게임런칭 및 리뷰노출
    ▲ 대형 검색업체인 바이두를 통한 바이럴마케팅
    ▲ 온라인 주요사이트 프로모션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아이드림스카이>와의 계약을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국내 게임 앱의 글로벌 진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게임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통해 국내외 매출을 확보 하겠다.”

       - 최정윤 상무(KT 가상재화사업담당)


    KT는 아이드림스카이과 함께 다채널 연동 플랫폼을 통해 중국 등 80개 채널에 한국 앱을 선보인다.

    향후 200여개 이상으로 채널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