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권미진이 1초 아이유 닮았다는 평을 받고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달 28일 김미진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불가능은 없어요!"란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게시물 안에는 권미진의 화보 사진이 여러장 담겨있다. 사진 속 권미진은 화이트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슬림한 라인을 한껏 과시하고 있다.

    레드컬러의 페도라로 패셔너블한 모습과 동시에 프로다운 자세를 취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권미진은 지난해 다이어트에 성공 후 끊임없는 노력으로 더욱 날씬해진 모습이다.

    특히 권미진은 환하게 웃는 모습과 하얀피부 둥근 코끝 등이 1초 아이유를 연상시킨다는 평이다.

    해당 사진과 함께 권미진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제 생에 가장 과감하게 입고 찍은 촬영이었습니다. 부끄럽지만 잘나와서 수줍게 자랑질.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자는 착한 마음으로 올립니다. 모든 일에 불가능은 없어요. 1시간 30분동안 헤어&메이크업을 했어요. 화장, 아니 분장의 힘은 대단해요"

    권미진 1초 아이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여자의 변신은 무죄다", "불가능은 없다", "진짜 1초 아이유다 ㅋㅋ", "권미진 진짜 대단하다", "몸매 진짜 좋아졌네~", "꾸준히 다이어트 중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권미진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