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비가 V라인을 한껏 과시하고 있는 근황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9일 솔비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근황 소식을 전하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제 정말 날씨도 좋고, 싱그러운 봄이 온 거 같아요.
뭔가 한 해가 진짜 시작이구나 하는 느낌은 이맘때쯤 느끼는 것 같아요.저 역시도 할 일이 많네요. 음반 준비, 드라마 촬영, 전시회 준비 등.
행복한 비명을 마구 지르고 있답니다.나를 필요로 하고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있으며 나를 찾아주는 거.
이게 얼마나 감사한 선물인지 점점 더 깨닫고 있습니다.이 선택된 행운에 더욱더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아요. 웃으며 파이팅"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햇빛을 받으며 기분좋은 듯 미소짓고 있다.
특히 그는 긴 머리를 가지런히 늘어뜨리고는 완벽한 브이라인과 한껏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있다.
근황 사진과 소식을 전한 솔비는 이날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농구선수 서장훈의 은퇴식에서 축하공연을 했으며, 현재 JTBC '당신을 구하는 TV, 우리는 형사다' MC를 맡고 있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솔비의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살 어떻게 뺀거야?", "갈수록 말라가는 듯", "솔비 긍정적인 모습 너무 좋다", "라스때 너무 좋아진 솔비~", "사진 정말 예쁘게 잘 나왔다", "솔비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솔비 미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