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돼 화제를 모았던 MBC '남자가 혼자 살 때'가 '나 혼자 산다'로 타이틀을 변경, 정규 편성됐다.'나 혼자 산다'는 오는 18일부터 개편을 실시하는 MBC 새로운 편성안에 따라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는 지난 설 연휴 기러기 아빠인 이성재, 김태원과 운동 선수인 아내의 직업 때문에 본의 아니게 혼자 지내는 한상진, 그리고 싱글인 김광규, 데프콘, 서인국 등 혼자 사는 남자 연예인들이 집에서 보내는 일상을 다큐 형식으로 기록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미지와 달리 깔끔한 모습을 보여준 데프콘과 깔끔한 이미지와는 반대로 지저분한 집을 그대로 공개하며 '반전'을 보여준 서인국, 그리고 기러기 아빠의 일상을 잘 보여준 이성재와 김태원 등의 이야기는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호평받았다.
정규 편성된 '나 혼자 산다'에는 앞서 출연했던 이성재, 김태원, 테프콘, 서인국, 김광규, 한상진이 모두 출연한다.
'나 혼자 산다'는 SBS '땡큐'와 동시간대 방송되며 시청률 경쟁을 벌이게 됐다. 두 프로그램 모두 파일럿에서 정규편성된 것이라 둘의 시청률 경쟁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 MBC 편성 방침에 따라 18일부터 오후 8시 50분에는 '허준'의 일대기를 다룬 MBC 특별기획 '구암 허준'이 방송된다.
이어 평일 오후 9시 25분에는 신개념 교양 프로그램 '컬투의 베란다 쇼'가 방송 될 예정이다.
또한 '나 혼자 산다'의 편성에 금요일밤 11시 25분에 방송되던 '코미디에 빠지다'는 일요일밤 11시 50분으로 시간대를 옮기게 됐다.[사진 출처=M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