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지훈이 음이탈에도 불구하고 TOP8 진출자로 선정됐다.

    신지훈은 2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 라쿤보이즈와 1:1 대결을 벌인 가운데 마이클 잭슨의 'You are not alone'을 열창했다.

    TOP10에 가장 늦게 합류한 신지훈은 "늦게 합류한 만큼 절실함도 더 많이 생겼다. 연습시간이 부족했지만 열심히 했으니까 좋은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 지켜봐 달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하얀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한 신지훈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유 아 낫 어론(You Are Not Alone)'을 부르기 시작했고, 고음 역시 돌직구창법으로 시원하게 소화해냈다.

    하지만 노래 후반부에서 목소리가 갈라지면서 음이탈이 났고, 신지훈은 이에 당황한 듯 살짝 웃은 뒤 침착함을 유지하며 노래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신지훈은 양현석, 박진영, 보아 세 심사위원 가운데 박진영에게만 선택받아 안타깝게 탈락 후보에 올랐으나 이후 시청자들의 문자 투표를 통해 TOP8 진출자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한편, TOP10의 무대 결과 최예근, 유유(YouU), 앤드류최, 방예담, 라쿤보이즈가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획득했으며, 시청자들의 문자 투표에서는 악동뮤지션과 신지훈이, 심사위원 와일드카드로는 이천원이 선택받아 TOP8의 영광을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