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이하늬의 무보정 사진이 공개돼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최근 이하늬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광고 촬영 중인 이하늬 모습을 담은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하늬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둘코락스-에스 촬영장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하늬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한쪽으로 모아 내려 여성스러운 모습이다.
그녀는 흰색 드레스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한껏 과시해 시선을 잡아끈다.또 보조개가 들어가 사랑스러운 미소와 뽀얀 피부 등 빛나는 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하늬는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소품으로 활용된 브로콜리를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이날 촬영 컨셉을 다양하게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대기실에서 헤어 손질을 받거나 전화통화를 하면서 환하게 미소지어 남심을 흔들고 있다.
이날 이하늬는 평소 밝고 털털한 성격을 자랑하는 만큼 촬영 현장에서도 남다른 친화력으로 모든 스태프들과 허물없이 지내 가족적인 분위기로 이끌었으며,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유쾌한 모습으로 활력소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하늬 무보정 직찍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소 지었을 뿐인데..", "몸매 진짜 좋다", "이하늬 너무 예쁘다", "미스코리아 중 갑오브 갑이다", "무표정과 웃을때의 매력이 180도 다른 흔하지 않은 미인이다", "진짜 이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늬는 현재 광고 촬영을 하면서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출처=킹콩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