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동욱이 제작진과 팬들로부터 받은 감사패와 선물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5일 킹콩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종영을 앞둔 SBS '강심장'에서 MC로 활약한 이동욱을 위해 제작진과 팬들이 마련한 선물과 함께 인증샷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동욱의 팬들과 SBS '강심장' 제작진이 '강심장'을 하차하게 된 이동욱을 위해 감사패와 케이크, 인형, 현수막 등을 선물했고, 이에 이동욱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인증샷을 찍어 남긴 것.
공개된 사진에는 이동욱을 비롯해 신동엽, 강심장 패널들의 모습을 본뜬 컵케이크와 제작진이 준비한 감사패가 담겨있다.
또 깔끔하게 수트를 차려입은 이동욱이 훈훈한 외모를 과시하며 현수막 앞에서 미소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특히 감사패에는 "방송 역사에 다시 없을 꽃미남 MC, 예능마초 이동욱! 대한민국 여심을 '강심장'에 안착시킨 당신께 고마움의 뜻을 전합니다. 2013년 브라운관의 제왕은? 너요"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새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각 케이크별로 패널들의 특징을 잡은 한줄 문구가 적혀있어 팬들의 정성이 느껴진다.
한편, 이동욱은 1월 17일 소녀시대 특집 녹화를 마지막으로 '강심장'에서 하차했다. 이동욱은 신동엽과 9개월 간 콤비를 이뤄 위기를 맞은 '강심장'을 지켜왔다.
이동욱의 빈자리는 김희선 윤종신이 채워 신동엽과 함께 '강심장2-마음을 지배하는자'를 꾸려갈 예정이다.
[사진 출처=킹콩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