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김태우-소울샵 엔터테인먼트, 소울슈프림- 코엔미디어
지난 ‘위대한 탄생3’(이하 ‘위탄3’)의 멘토 서바이벌 ‘1:1 라이벌 듀엣 미션’ 당시 한동근과 맞붙었으나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소울슈프림팀.
멘토의 구제에 의해 TOP16에 합류, 열정적인 무대로 화려하게 부활해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소울슈프림팀은 더욱 완성도 있는 무대를 꾸미기 위해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택한 소울슈프림은 생방송 무대에 앞서 원곡자인 명품 보컬 김태우와 만나 중간점검을 받았다.
이들의 연습 무대를 지켜본 김태우는 “god보다 잘하는 것 같은데”라는 칭찬과 함께 디테일한 조언과 “내 노래 불러서 떨어지면 SNS에 욕할꺼야”라는 귀여운(?) 협박의 응원을 전하며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지난 25일 ‘위탄3’ 첫 생방송 무대에대해 “연습 때 만나서 이야기 했던 것들이 고쳐진 것 같아서 보기 좋았고 혼자 튀려고 하는 것보다 다 같이 팀을 이뤄서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태우 선배님을 실제로 만나 뵙게 될 줄 상상도 못했는데 만나게 돼서 정말 꿈만 같았다. 너무나도 큰 영광이었고 아낌없는 조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저희에게도 새로운 도전인데다가 원곡이 워낙 좋아 편곡이 어떻게 보일지 걱정이 많이 했다.
김태우 선배님의 조언과 격려 덕분에 더욱 자신감 있게 무대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감사드린다.”-소울슈프림팀
'위탄3' 두 번째 생방송은 오는 2월 1일 밤 9시 55분, 120분간 펼쳐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