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원더걸스' 리더 선예의 웨딩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다.

    23일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선예의 절친인 2AM 조권은 트위터를 통해 선예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 선예 웨딩 사진을 공개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그녀"라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선예를 칭찬했고, 조권 역시 "진짜 예쁘다. 내 친구"라는 짧은 글로 선예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공개된 웨딩사진 속 선예는 어깨를 드러낸 순백의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지으며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상반신은 튜브톱, 아래는 계단형으로 이루어진 웨딩드레스는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선예 옆에 서있는 예비신랑 제임스 박 씨는 선예의 손을 다정히 잡고 늠름한 모습으로 미소짓고 있다.
    제임스 박 씨는 연예인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와 기럭지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선예 웨딩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편 완전 훈남이다", "둘이 잘 어울린다", "예쁘게 잘 사시길", "이렇게 보니까 참 예쁘다", "조권 왠지 서운한 듯", "훈남 훈녀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1년 열애 사실을 고백한 뒤 당당하게 만남을 이어온 선예는 오는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선예는 신혼살림은 캐나다에서 시작하며, 당분간 연예활동은 접고 결혼생활에 전념할 계획이다.

    [사진 출처=조권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