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준-오연서가 출연한 '우리 결혼했어요4'의 미방송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1일 오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4)'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IN 하와이"라는 제목의 3분짜리 미방송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하와이에서 함께 휴가를 즐기는 이준-오연서 커플, 광희-선화 커플, 줄리엔강-윤세아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광희는 한 소녀에게 이중 가장 멋진 남자와 여자를 선택해달라고 부탁했고, 소녀는 이에 이준과 오연서를 각각 선택했다.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로 꼽힌 이준과 오연서는 박수를 치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보였다.
앞서 오연서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중인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이 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준과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바 있다.
특히 해당 영상은 열애설 이후 심경을 담은 지난 19일 방송분 '우리 결혼했어요4'의 이준-오연서 커플의 모습과는 사뭇 달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준 오연서 미방송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땐 참 좋았을텐데", "왠지 이준 안쓰럽다", "영상에서는 참 행복해 보이는데", "괜히 내가 다 뭉클하네", "이준 열애설 소식도 모르고..", "둘다 불쌍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해당 영상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