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달마시안이 '디엠티엔(DMTN)'으로 팀명을 변경하고 새 싱글 앨범 발배를 위한 준비기간에 돌입했다.

    달마시안 소속사 측은 팀명 변경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설명을 덧붙였다.

    "활동 중인 그룹이 중간에 팀명을 바꾸는 것은 전례 없는 일이지만,
    친숙하고 자유분방한 기존 달마시안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심사숙고 해 내린 결론이다"

    이들의 새 이름인 '디엠티엔(DMTN)'은 '달마시안'의 영문 이니셜이자 각각 'Desire, Motivation, Timing, Now'를 뜻하는 철자로 그간 달마시안으로 활동했던 모습을 이어감과 동시에 새로운 도약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멤버 다니엘이 직접 고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팀명을 변경하며 큰 변화를 겪은 디엠티엔은 2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소속사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다니엘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새 시작을 알렸다.

    다니엘의 이미지 티저는 공개 직후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아 한 때 몰려든 인파에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하기 도했다.

    사진과 영상 속 다니엘은 정적인 분위기 속 우수에 가득찬 표정과 나른한 모습으로 마치 패션 필름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전작 '이.알(E.R)'과는 또 다른 남성적 모습을 표현해 내 신곡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달마시안에서 '디엠티엔'으로 팀명을 변경하며 2013년 새로운 시작을 다짐한 디엠티엔은 이후 다니엘에 이어 멤버들의 이미지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싱글에 관한 정보를 조금씩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투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