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광수의 반전 다이빙 실력이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인기 아이돌 특집-2013 런닝올림픽'으로 진행된 가운데 제아 광희, 에프엑스 설리, 샤이니 민호, 엠블랙 이준, 씨엔블루 정용화 등이 출연했다.

    이날 두번째 대결인 스키점프 다이빙에서 이광수는 의외의 다이빙 실력을 뽐내 주변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광수는 '스키점프다이빙'에 런닝맨 대표로 출전해 아이돌은 물론 다른 런닝맨 멤버들을 제치고 다이빙 최고 기록을 세우는 영예를 안았다.

    광수는 높은 곳에 올라가 뛰어 내려야 한다는 생각에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막상 다이빙대에 오르자 용감하게 점프했다.

    생각보다 멀리 뛰어내린 이광수의 모습을 본 런닝맨 멤버들은 손을 흔들며 환호했다. 이에 이광수도 기쁜듯 팔을 들어보이며 한껏 멋을 낸 자세를 취해 주변을 폭소케했다.

    이광수의 기록은 5m 60m로 당시 최고 기록이었다. 이후 아이돌 최고의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민호가 스키점프 다이빙에서 이광수와 같은 기록을 세워 더욱 눈길을 끌었다.

    광수 다이빙 실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광수 의외로 남자답네", "못할 것 같지? ㅋㅋ 귀여워", "이광수 민호랑 동급이네", "할 땐 하는 남자구나", "키가 커서 ㅋㅋ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런닝맨은 18.4%(AGB 닐슨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 출처=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