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드래곤이 하음이에게 푹 빠진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5일 션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음이와 지드래곤 몇 년 전 빅쇼에서"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하음이가 너무나 사랑스럽다는 듯 일명 '아빠미소'를 보이며 눈을 마주하고 있다. 하음이는 그런 지드래곤을 아무렇지 않게 응시하고 있어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하음이와 눈을 마추기 위해 다리를 굽히고 앉아있어 하음이에게 빠져있는 모습을 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지드래곤과 하음이는 절친한 사이로 유명하다.
    앞서 션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음이를 많이 좋아해주는 지용이. 하음이도 지용이 품에 얼른 가서 안긴다" 등 하음이와 지드래곤의 친분을 알 수 있는 글을 게재했었다.

    션은 과거에도 지드래곤외에도 빅뱅 멤버 승리, 대성과 함께 한 하음이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지드래곤 하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빠미소 제대로다", "둘 다 너무 귀여워", "누가 애고 어른인지 모르겠네", "지드래곤은 조카바보", "사과머리 귀엽다", "하음인 어디보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오는 3월 30일을 시작으로 4월 28일까지 한달 동안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후쿠오카, 사이타마, 오사카에 있는 3대 돔에서 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사진 출처=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