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트 성규가 자신의 첫 사랑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 채널 Mnet '비틀즈코드2' 녹화에 참여한 성규가 데뷔 이후 최초로 자신의 첫사랑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성규는 스타들의 첫사랑에 얽힌 사연과 노래를 선보이는 코너 '음악학 개론'에서 첫사랑에 얽힌 사연을 소개했다.
"일기예보의 '인형의 꿈'을 준비했다.
예전 여자친구에게 내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불렀던 노래다.같은 스쿨밴드에 있었는데 그 친구는 건반을 쳤고, 나는 노래를 불렀다.
처음에 봤을 때는 그런 마음이 전혀 들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 아이를 바라보고있는 나를 발견했다"성규의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던 것도 잠시 MC 탁재훈은 성규에게 "그런데 데뷔 이후에 너무 이상형이 바뀌는 것 아니냐"고 독설을 날려 주변을 폭소케했다.
또 첫사랑과의 만남 이외에도 성규는 이날 첫사랑인 여자친구와 갑작스럽게 헤어진 이유도 함께 밝혀 주변의 시선을 끌었다고
특히 14일날 방송될 '비틀즈코드2'에는 지난주 방송됐던 예고편에서 "현재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성규가 "인정한다"고 답했던 장면의 비밀 또한 밝혀진다.
'비틀즈코드2'는 이같은 성규의 첫사랑 에피소드, 그리고 현재의 사랑 이야기로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트 성규의 첫 사랑 이야기가 포함된 Mnet '비틀즈코드2'는 1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성규 외에 인피니트 유닛 인피니트H 호야-동우, DJ.DOC 김창렬, 원더보이즈의 멤버 영보이, 케이가 출연한다.
[사진 출처=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