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남길이 SBS 드라마 '야왕' OST 첫 주자로 나서 화제다.
14일 김남길은 '야왕' 첫방송에 맞춰 OST '너는 모른다'를 공개했다.
'야왕' OST 첫번째 타자로 김남길이 나선 것. 특히 가수가 아닌 배우, 게다가 자신의 출연작이 아닌 드라마 OST를 부르는 일은 이 전에는 없던 이례적인 일이라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고 있다.
'야왕' 측은 김남길이 OST를 맡게 된 배경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사실 '너는 모른다'는 박선주가 김남길에게 선물했던 곡이다. 그가 구랍 팬미팅 때 처음 부른 노래다. 노래를 마음에 들어한 '야왕' OST 관계자의 제의로 드라마 주제곡으로 삽입됐다.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트랙이라 할 수 있다"
이 노래는 권상우와 수애의 가슴 시린 사랑의 테마곡으로 극의 애절함을 더할 예정이다.
'야왕' 관계자는 "서로를 향한 처절한 사랑에 가슴이 먹먹해지는 노래"라며 "두 남녀의 비련이 김남길의 호소력 짙은 감정을 통해 촉촉하게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너는 모른다'는 김남길의 파워풀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야왕' 관계자는 김남길의 보컬을 칭찬하며 곡에 대해 덧붙여 설명했다.
"3옥타브에 가까운 음역대에도 전혀 흔들림이 없었다. 허스키가 살짝 깔린 저음이 매력적이다. 비장한 정통 멜로를 추구하는 '야왕' 컨셉에 아주 잘 어울린다"
한편, 김남길은 지난 5일부터 일본 팬미팅 및 드라마 '나쁜남자' 프로모션을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진행했다.
[사진 출처=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