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하이가 수준급인 그림 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있다.
11일 이하이의 공식 블로그 '하이힐'에는 이하이가 직접 그린 한 장의 그림이 게재됐다.
이하이는 "이번 그림의 컨셉은 '1,2,3,4'"라는 짧은 글과 함께 게재한 그림에는 이하이의 데뷔 싱글인 '1,2,3,4'를 의미하는 숫자와 알파벳들로 가득차 있다.
단순한 그림처럼 보이지만 곳곳을 꾸며놓은 센스가 남다르다. 그림 곳곳에는 숫자 말고도 여러 음표들, 네잎클로버, 왕관등이 적절하게 배치돼 있다.
또 토끼, YG, 동물 발자국, 높은음자리표 등 이하이를 연상케하는 그림들이 그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이하이는 지난해 11월 블로그의 첫 개설을 알리며, '더 높고 훌륭한 하이가 되라'는 뜻의 블로그명 '하이힐'에 맞춰 하이힐 구두를 그린 그림을 올렸었다.
또 이후 지난해 11월 30일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 시상식 공연을 위해 홍콩을 방문했을 당시, 창밖으로 보이는 홍콩의 야경을 스케치한 수준급의 그림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뿐만 아니라 이하이는 후속곡 '허수아비'의 컨셉 사진도 자신이 직접 그린 허수아비로 선택하는 등 그림에도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이하이 그림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술가의 피가 흐르나보다", "노래도잘해 그림도잘그려 부럽다", "나는 그림도 못그리고 노래도 못하는데", "대충 그렸다고 보기엔 수준있다", "센스가 정말 남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해 SBS 'K팝스타'에서 준우승한 뒤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하이는 데뷔곡 '1,2,3,4' 활동을 마치고 오는 2월 첫 발표될 정규앨범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사진 출처=(왼쪽) 이하이 공식 블로그, (오른쪽) YG 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