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신양의 캠핑카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는 코믹영화 '박수건달'로 돌아온 배우 박신양이 출연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박신양이 촬영장에서 항상 캠핑카를 갖고 다닌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박신양은 "사실이다"라며 인정했으며, 영화 '박수건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김정태는 "캠핑카 안에서 신혼살림이 가능할 정도다"라고 설명해 주변을 놀라게 만들었다.
앞서 박신양의 캠핑카는 지난해 8월 JTBC '연예특종'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박신양의 캠핑카 가격은 약 8,000만 원으로 호텔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었다.
한 자전거 전문가는 "이 캠핑카는 항공기 소재인 알루미늄이 사용돼 자전거로도 끌 수 있을 정도로 가볍다"며 "독창적이고 특별하기 때문에 캠핑카 중에서도 명품이다"라고 설명할 정도로 고가의 캠핑카다.
박신양 캠핑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출연료 비싸게 받아서 저기다 썼나봐", "스케일이 남다르다", "집도 아니고 자동차에 8천만원", "한번 타보고 싶다 정말", "박수무당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양이 출연한 '박수무당'은 한 조폭이 신에 들리면서 조폭 생활과 무당 생활을 동시에 하게되는 모습을 담은 코미디 영화로 9일(오늘) 개봉.
[사진 출처=SBS 강심장 방송화면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