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트릭스 강남스타일 패러디가 워쇼스키 남매를 폭소케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는 한국 네티즌들이 영화 '매트릭스(감독 워쇼스키 남매)' 장면에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속 장면을 합성한 패러디물이 공개됐다.

    이날 강호동은 한류열풍에 대해 워쇼스키 남매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자 워쇼스키는 당연하다는 듯이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언급했다.

    그러자 강호동은 기다렸다는 듯이 워쇼스키 남매에게 "매트릭스에 '강남스타일'이 등장하는 것을 아느냐"고 물었다.

    이에 애니 워쇼스키와 라나 워쇼스키는 당황한 표정으로 "매트릭스 어디에 등장하냐"며 궁금하다는 의사를 내비쳤다.

    이에 강호동은 워쇼스키 남매에게 매트릭스 강남스타일 패러디 영상을 보여줬다.

    해당 영상 속에서 주인공 둘은 엘리베이터를 타기 위해 기다린다. 곧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엘리베이터 안에서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인 엘리베이터 안에서 노홍철과 저질댄스를 추는 씬이 등장한다. 이는 네티즌들이 만든 패러디 물.

    이를 본 워쇼스키 남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매트릭스 강남스타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한국인이다", "감독도 웃길줄 아는 우린 강남스타일~", "역시 강남스타일 ㅋㅋ", "이런 패러디물 좋아하는구나 ㅋㅋ", "반전이다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라나 워쇼스키는 성전환을 하게 된 계기를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를 모았었다.

    [사진 출처=MBC 무릎팍도사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