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김태희-비'에 이어 또 다른 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우결4'에서 이준과 가상부부로 활약중인 오연서의 실제 연애 상대가 이장우로 밝혀졌다.

    3일 '스포츠 서울닷컴'은 단독으로 이장우와 오연서의 교제 사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 한 것은 12월 초로 일일극의 제작 특성상 주 5~6일은 세트와 야외 촬영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호감을 갖고 만남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오연서의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엠 관계자는 "드라마 촬영을 함께 하면서 한달 전부터 만남을 가져오며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것으로 보인다"고 오연서와 이장우의 열애설에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관계자는 "(오연서와 이장우는)같은 대학교 선후배로 워낙 친한사이인데다 드라마 속에서 커플로 출연하다 보니 좋은 감정이 생기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특히 오연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에서 가수 이준과 가상부부로 출연중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최근 시상식에서도 "이장우와 이준 중 누가 더 좋으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이준"이라 대답해 이준과 열애설이 의심된다는 추측도 제기 됐던 상황.

    때문에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오연서가 현재 출연중인 '우리 결혼했어요4'의 출연이 계속될지 궁금증을 모으고있다.

    이장우 오연서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의 현실이다", "우결 믿을게 못된다", "우결 하차해야겠다", "대박이다 진짜 ㅋㅋ", "반전 쩔어 ㅋㅋ", "시상식에서 뭐야~", "이준만 불쌍하게 됐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서는 현재 엠블랙 이준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중이며, MBC '오자룡이 간다'에서 나공주 역으로 열연중이다.

    이장우는 현재 KBS 2TV '뮤직뱅크'에서 MC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MBC '오자룡이 간다'에서 오자룡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이장우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티아라 은정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