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벌진트의 신곡' 시작이 좋아'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브랜드뉴뮤직은 오는 7일 발매될 버벌진트의 첫 싱글인 '시작이 좋아'의 티저영상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버벌진트의 신곡 '시작이 좋아'는 버벌진트의 새로운 정규앨범 '10년 동안의 오독 II'의 에피타이저 성격이자 2013년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긴 싱글로 오는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개된 티저에는 버벌진트가 화려한 공연을 펼치며 신년 카운트 다운을 하는 모습과 함께 쓸쓸한 겨울 바닷가에 외로운 두 남녀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비추어 희망적인 곡 제목이 갖고 있는 반어적인 뉘앙스를 풍긴다.
지난해 6월 발표한 정규앨범 '10년 동안의 오독 I' 의 수록곡 '충분히 예뻐' 와 '굿모닝' 등이 히트를 치며 대중들에게 그 만의 독특한 음악세계를 인정받으며 버벌진트는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큰 사랑을 받은 버벌진트는 지난해 9월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줄곧 전국을 돌며 공연에 매진, 팬들과의 직접적인 교감을 이어오며 이번 싱글을 준비해 왔다고.
'충분히 예뻐' 이후 약 7개월만에 발매되는 이번 싱글 '시작이 좋아'는 역시 버벌진트가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프로듀싱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지휘하며 완성한 그 만의 색이 담긴 곡이다.
'시작이 좋아'에는 또 어떤 그 만의 색이 입혀져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버벌진트 시작이 좋아 티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상 예쁘다", "아 노래 기대된다", "버벌진트 목소리가 너무좋다", "얼굴이랑 목소리랑 매치가 안돼", "노래 얼른 나왔으면", "언제 노래 공개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해당 영상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