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아중의 뛰어난 춤실력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7일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유투브 채널에는 일본 팬미팅 연습을 위해 비욘세 노래에 맞춰 춤연습을 하고있는 김아중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1분 23초 가량의 분량으로 영상 속 김아중은 걸그룹이라 해도 믿을정도로 유연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모습이다.
한 눈에 들어오는 마네킹같은 바디라인을 소유한 김아중은 고난이도 동작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등 수준급의 춤실력을 선보여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미팅을 함께 준비했던 관계자는 "김아중 씨가 춤도 잘 추고 노래를 잘하는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 수준급일 줄은 몰랐다"며 "일본 팬미팅 당시 1,500명 관중이 열광적으로 호응 할 수 밖에 없었던 멋진 무대는 김아중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물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아중 춤 실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언니 못하는게 뭐야", "어떤 걸그룹 보다 잘춘다", "김아중 진짜 예쁘다", "몸매도 좋고 춤도 잘추고..", "진짜 부럽다 이배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준급의 춤실력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아중은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나의 PS 파트너(감독 변성현)'에서 5년 열애한 남자친구와 위기를 맞은 '윤정'역을 맡아 배우 지성과 호흡을 맞췄다.[사진 출처=해당 영상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