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유명한 정준하가 야심차게 공개한 '명란 운동회' 레시피가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투3)'에는 식신특집으로 정준하, 사유리, 박지윤, 문희준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 정준하가 공개한 '명란 운동회'가 5명의 표를 얻으며 시식메뉴로 선정됐다.
정준하는 "아내와 일본 레스토랑에 갔었는데 명란 스파게티가 있더라. 그래서 '집에서 만들어 보자'고 해 라면과 스파게티에 넣어봤다. 하지만 스파게티에 넣은 것이 가장 맛있었다"며 명란운동회가 만들어진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정준하가 공개한 '명란 운동회' 준비 재료는 간단한다. 명란, 라면 사리, 청양 고추, 버터 이 네가지만 있으면 순식간에 고급 스파게티가 완성된다.
'명란 운동회'는 야간매점 취지에 맞게 조리법도 간단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명란 운동회'는 버터를 두른 팬에 껍질을 벗긴 명란을 잘 볶아준다. 이 때 버터 양의 너무 많으면 명란이 튈 수 있으니 적당히 둘러야 한다. 그리고 볶은 명란에 청양 고추를 넣어 다시 함께 볶는다.
그 후 삶은면에 볶은 명란을 부어 잘 섞어 주기만 하면 완성.
정준하의 '명란 운동회'를 맛본 출연자들은 "고급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파게티다", "2만3천 원 이상의 메뉴다", "토독토독한 식감이 일품이다", "간이 적당히 잘 됐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따.
결국 정준하의 '명란 운동회'는 해피투게더 출연진 7명 중 6명의 선택을 받아 문희준의 토토라면, 박지윤의 춘권피 과일파이, 사유리의 스미마센세트를 제치고 야간매점 메뉴 19호에 등록됐다.한편, 이날 방송에서 정준하는 결혼 전 장모님이 혼전동거를 권했던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 출처=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