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의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이 공개돼 남성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26일 내년 1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소녀시대가 신곡 'I Got a Boy'의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녀시대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은 약 1분 정도 되며, 멤버 각자의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가 담겨져있다.

    특히 소녀시대 멤버 각자의 개성이 잘 담겨있으며, 각기 다른 스토리로 진행돼 각각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볼 수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사랑에 빠진 여성으로 변신해 사랑스러운 미소와 깜찍한 표정 등으로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효연은 약속 시간에 늦은 남자친구를 때리는 등 털털한 모습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규 4집 타이틀 곡 'I Got a Boy'는 소녀시대가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 차별화된 곡으로 후렴구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구성 된 것이 인상적인 곡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곡은 '소원을 말해봐'를 작곡한 Dsign music 작고가팀과 유럽 최정상 작곡가들은 물론 한국 대표 작곡가 유영진이 함께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소녀시대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사랑스럽다", "남심 녹인다 정말", "다들 하나같이 예쁘네", "티파니 너무 고쳤다", "티파니 너무 어색해졌어..", "효연 완전 웃겨 사람 패 ㅋㅋ", "효연답네 ㅋㅋ", "다음 영상도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28일 댄스 버전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소녀시대 I got a boy 티저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