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가 눈 구경에 나선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25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멤버들이 눈밭에서 촬영한 눈밭 인증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눈밭에 앉아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거나 눈밭에 누워서 신나게 장난을 치고 있다.

    소녀시대는 모두 똑같은 올블랙 긴 패딩을 입고있어 마치 친자매같은 모습이다. 특히 이들은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고 편안한 옷차림에도 빛나는 외모를 과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소녀시대 누밭 인증샷과 함께 막내 서현은 "올해는 행복한 화이트크리스마스"라며 "언니들과 꼬마 눈사람도 만들고 누워서 눈도 먹었답니다. 이제 곧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소녀들의 모습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또 제시카는 "일본 삿포로에는 눈이 제 키만큼 쌓였어요. 가족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고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으며, 유리도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친구들하고 누워서 눈도 먹고 떼구르르 구르기도 하고 눈 위에서 날아다니기도 했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소녀시대 눈밭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행복해 보인다", "컴백 기다리고 있어요~", "정말 다 귀엽다", "소녀시대도 눈 좋아하는구나" ,"저런 패딩 입어도 넘 예쁘다", "컴백 얼른 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월 1일 정규 4집 앨범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로 컴백한다. 

    [사진 출처=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