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통사고로 입원했던 가수 김민준이 퇴원했다.
김민준의 소속사 마카롱컴퍼니는 "김민준이 며칠 전 퇴원했다.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아 통원치료를 받아가며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다. 김민준이 여전히 목과 허리에 통증을 호소하고 있기 때문에 가수활동 복귀 시점은 차후 김민준의 건강상태가 어느 정도 호전된 뒤에 결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민준은 지난달 25일 밤 11시쯤 서울 홍대 인근에서 공연을 마치고 직접 운전해 귀가하던 중 빗길에 미끄러져 교각과 충돌하는 교통사고를 당했었다. 이 사고로 차량은 반파됐으며 김민준은 목동의 한 병원에 입원해 정밀검사를 받은 뒤 치료를 받아오고 있었다.
김민준은 지난 19일 데뷔싱글 'You Make Me Smile'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하던 중 이 같은 사고를 당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김민준은 "사고직후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린 것 같아 죄송하고 감사하다. 첫 데뷔싱글을 발표하자마자 이렇게 사고를 당하게 돼 개인적으로는 많이 아쉽고 속상하다. 아직 몸이 완전히 회복된 상태는 아니지만 최대한 빠르게 몸을 추스려 다시 거리공연을 시작할 계획이다. 빨리 치료해 건강한 모습으로 거리에서 공연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민준은 당분간 거리공연을 자제, 병원치료에 전념하며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