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남성그룹 블락비 유권(20)이 열애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그의 연인 전선혜(24)에 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1988년생인 전선혜는 키 173㎝, 몸무게 50㎏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부분' 1위 등을 기록한 모델이다.
현재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008년 Mnet '필 더 그루브'(Feel the Groov)에 출연해 방송에 입문, tvN '러브스위치', MBC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앞서 유권은 2일 블락비 팬카페 'BBC! 유권입니다'는 제목의 글을 통해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이 이미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의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입니다. 서로 많은 힘이 돼주고 있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또 많이 행복합니다"라고 밝혔다.
전선혜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선혜라고 해요. 갑작스럽게 이렇게 공개연애를 알려드리게 돼서 많이 놀라셨죠"라며 "앞으로 저희 둘 누구보다 이쁘게 사랑하고 아끼는 모습 보여 드릴게요"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지난해 블락비 싱글 '두 유 워너 B(Do U Wanna B?)'로 데뷔한 유권은 최근 정규 1집 '블록버스터'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닐리리 맘보'로 활동 중이다.
[사진=전선혜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