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스커버스커의 보컬 장범준이 열애를 인정해 화제다.
21일 CJ E&M은 "장범준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날 장범준은 한 매체를 통해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며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장범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 사귄지는 1년이 안됐다"며 "숨기거나 감추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다. 데이트도 편하게 한다"고 교제 사실을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와 언제, 어떻게 만나서 사귀고 그런 부분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묻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그는 "여자친구에게 기사가 날 것 같다고 하자, 자신보다는 내 걱정을 먼저 해주는 착하고 좋은 친구"라고 소개하며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팬분들도 자연스러운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장범준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잘 어울리네요 예쁘게 잘 사귀세요", "좋은 노래 많이 부탁해요", "노래가 다 사랑스럽더라니..", "역시 연애 하고있었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는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밴드다. 이후 지난 3월 1집 '벚꽃엔딩'을 발매, 타이틀곡 뿐 아니라 수록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의 상위권에 머무르며 큰 인기를 끌었었다.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6월 발매한 마무리 애범 이후 연말까지 방송활동이나 공연 등 활동 계획이 없음을 밝히며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사진 출처=뉴데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