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역배우 문메이슨의 폭풍성장 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문메이슨은 지난 20일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음치클리닉' VIP 시사회에 동생 문메이빈, 문메이든과 함께 참석해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문메이슨은 같은날 자신의 트위터에 "최진혁 노민우 형. 완전 순정만화. 너무 멋있으세요. 메이슨과 음치클리닉 VIP 시사회!"라는 글과 함께 배우 최진혁, 노민우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어 다음날인 21일 문메이슨 트위터에는 "나는 문메이슨! 영화 음치클리닉 대박나세요. 11월 29일 개봉. 메이슨의 까메오 출연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류덕환, 택연, 황정음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메이슨은 크고 또렷한 눈동자와 뽀얀 피부 등 귀여운 외모로 시선을 잡아끈다. 문메이슨은 별이 그려진 티셔츠와 얼굴을 덮을 듯한 빨간 목도리 등 감각 있는 패션스타일로 문메이슨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문메이슨은 과거보다 훌쩍 큰 키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 문메이슨의 옆에는 문메이빈, 문메이든이 귀여운 얼굴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문메이슨 폭풍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대로만 자라다오!", "이대로만 커주길", "문메이슨 진짜 많이 컸네", "아기와 나에서는 진짜작았는데", "어쩜 이렇게 삼형제가 잘생겼을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음치클리닉'은 치사율 100% 저질성대 동주(박하선)와 완치율 100% 스타강사 신홍(윤상현)이 만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29일 개봉한다. 

    [사진 출처=문메이슨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