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쓰에이 수지 버전 귀요미가 공개된다.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 수지 버전이 공개 될 예정이다.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는 신인그룹 비투비의 정일훈이 주간아이돌 '금주의 아이돌-비투비편' 출연 당시 처음 선보인 개인기로 최근 일반인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며 그 패러디 물이 SNS 등을 통해 급속도로 번지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 비투비 정일훈은 이날 '금주의 아이돌-미쓰에이편'의 코너 도우미로 재등장해 현장에서 원조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고.

    이에 큰 관심을 보이던 수지는 최강 귀요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손짓을 이용해 수지 버전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를 만들어냈다.

    현장에서 지켜보던 이들은 귀요미 종결자 탄생이라며 수지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

    수지 버전 귀요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종결자다!", "사진만 봐도 너무 귀엽다",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 수지는 그냥 귀요미~", "수지는 뭘해도 귀요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 버전의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 소식을 담은 '주간아이돌'은 오는 21일 6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MBC 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