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류승룡의 학창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류승룡을 집중 탐구하기 위해 그의 모교를 찾아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생활기록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류승의 졸업사진은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외모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지금은 살짝 살이 올라있는 것과는 달리 학창시절 사진 속에서는 날렵한 턱선을 과시하고 있으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진한 눈썹 등 류승룡만의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제작진이 공개한 류승룡의 생활기록부에는 류승룡이 3년 내내 회장, 반장을 도맡아 한 우등생으로 나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류승룡의 고등학교 1학년때 담임은 "류승룡은 공부도 잘하고 끼도 많은 학생이었다. 3년 내내 반장과 회장을 도맡기도 했다"고 덧붙여 그의 성실했던 학창시절을 인증했다.

    류승룡 학창시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외다 엄청 놀았을 것 같은데", "저때도 한 포스 하셨구나", "포스 장난아니다~", "고등학생때도 저런 포스를?", "엄친아가 따로 없네!", "리더십 짱일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승룡은 최근 애니메이션 '가디언즈'에서 '놀스' 목소리 역을 맡았으며, 영화 '명량-회오리 바람', '12월 23일' 에서 주연을 맡아 촬영 중이다.

    [사진 출처=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