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토니안, 장우혁 편 출연
  • 국내 최초 UFC ‘옥타곤 걸’ 강예빈이 섹시 코미디에 도전장을 던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vN <SNL 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17일 밤 11시에 생방송 될 <SNL 코리아> 토니안, 장우혁 편에 강예빈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신이 내린 환상적인 몸매와 청순한 미소로 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예빈은 지난 10일 중국 마카오에서 열린 'UFC on Fuel TV 6'(UFC in 마카오) 대회에서 한국 최초 '옥타곤걸'에 선발돼 자신의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전세계 남심(男心)을 사로 잡은바 있다.

  • <SNL 코리아> 제작진에 따르면 강예빈은 17일 방송에서 섹시 코미디 도전에 나서며 다시 한 번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특히 이날 호스트인 토니안, 장우혁, 일명 '톤혁커플'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이 날 방송에서는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최고의 아이돌 그룹 H.O.T.의 멤버였던 토니안과 장우혁이 파격적인 변신을 통해 웃음 폭탄을 터트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엽기, 병맛, 셀프 디스 콩트는 물론, 성인들의 웃음샘을 자극할 수 있는 <SNL 코리아> 특유의 패러디, 풍자 콩트 등에도 도전하며 최고의 라이브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매회 호스트들의 파격적인 엽기 퍼포먼스와 셀프 디스(Self Dis) 등 과감한 변신이 계속되며 유쾌한 볼거리와 재미를 전하고 있다. 신동엽을 비롯,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고경표 등 강력한 크루들의 눈부신 활약도 큰 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