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양이 미국에서 흑인팬과 함께 춘 '더기댄스배틀' 영상이 화제다.

    태양은 지난 9일(현지시각) 미국 뉴저지 월드투어를 마친 후 숙소로 귀가하던 중 한 흑인 남성팬과 길에서 마주치게 됐다.

    태양을 알아본 흑인 팬은 "너와 더기 댄스를 추는 것이 소원이다"라고 태양에게 말하자 태양은 흔쾌히 더기 댄스 배틀을 허락했고 무반주에 바로 댄스배틀에 들어갔다.

    더기댄스란 최근 클럽에서 유행하고 있는 힙합댄스의 한 종류로 몸의 진동, 반동을 많이 활용한 춤이다. 특히 이 춤은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등이 춰서 더욱 유명해진 춤이다.

    팬이 양 손을 흔들며 더기 댄스를 시작하자 태양 역시 리듬을 타다 손과 발, 온 몸을 이용해 리듬을 타며 거리를 휘저었다.

    특히 남성팬의 제안에 시작된 춤배틀이지만 태양의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이를 지켜보던 이들의 환호성을 이끌며 마무리돼 더욱 눈길을 끌고있다.

    춤 배틀이 끝나자 태양은 남성팬의 손을 맞잡고 어깨를 부딪치며 친절한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에 흑인팬은 "놀랍다. 고맙고 매우 행복하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해당 영상을 올린 해외 네티즌은 이 영상이 지난 9일 뉴저지주 뉴와크 프루덴셜센터에서 열린 빅뱅의 '얼라이브 갤럭시투어 2012'이후 촬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양 더기댄스 배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흑인에게 밀리지 않는 춤실력", "춤하나는 진짜 태양이 짱인듯", "태양은 진짜 느낌있게 춤을 춘다", "태양 너무 좋다", "흑인팬 부럽다", "태양 너무 멋있다 ㅜ.ㅜ"

    [사진/영상 출처=모델 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