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원의 '서울 나들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강동원의 소속사는 12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강동원 인 어 데이(Gang dong won in a day)'라는 제목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강동원의 인사로 시작돼 남산에서부터 한강, 63빌딩, 노량진 수산시장 등 서울 곳곳을 방문해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영상 속 강동원은 내내 미소를 지으며 여유있는 모습이다. 또 강동원은 남산타워를 발견하고 폴짝폴짝 뛰며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63빌딩에서 휴대폰 카메라로 아름다운 경치를 촬영하는 등 소탈하고 평범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강동원은 하얀 뿔테 안경과 캡모자를 매치해 귀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영상 BGM으로 삽입된 곡은 강동원의 절친으로 알려진 팝재즈 아티스트 주형진의 곡으로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영상과 어우러져 한층 더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영상은 강동원 씨가 군 입대 하기 전에 찍은 것"이라며 "오래전 영상이다.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는 영상은 아니지만 과거 하루 종일 돌아다니며 찍어본 적이 있는데 영상이 좋아 나중에 꼭 한 번 공개하자고 했었다. 마침 소집해제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생각이 들어 오늘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동원 서울 나들이 영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동원 소집해제 벌써?", "아 귀엽다 반가워요~", "정준영 비켜! 진짜가 나타났다!", "이제야 진짜를 보겠구나~", "차기작은 어떤 작품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동원은 2010년 11월 1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비밀리에 입소한 강동원은 12일(오늘) 6시 공익근무요원 대체 복무를 마무리 하고, 별도의 퇴소식을 치르지 않고 조용히 퇴소할 예정이다.
[사진/영상 출처= 유튜브 영상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