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한남자' 송중기가 절친 이광수에게 버럭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케이블 채널 QTV가 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의 메이킹 필름 '착한남자-촬영장을 가다' 2편을 독점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될 메이킹 필름에는 송중기가 이광수의 NG에 버럭(?)하는 모습 등 절친한 사이인 송중기와 이광수의 티격태격하면서도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서은기(문채원)의 조개 알레르기로 긴장감이 흘렀던 극중 분위기와는 달리 컷이 떨어지자마자 식탁 위 음식들을 폭풍 흡입하는 은기와 한재희(박시은)의 화기애애하고 귀여운 모습도 담겨있다.

    '착한남자-촬영장을 가다' 메이킹 필름 2편은 오는 10일과 11일 QTV '착한남자' 연속 방송 중 수시로 공개된다.

    또 QTV는 홈페이지를 통해 송중기, 문채원의 귓속말 등 그들의 다정한 리허설 현장을 담은 영상도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송중기 버럭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슨일 있는 줄 알았네", "송중기 은근 한성격 할듯", "아 촬영장 뒷이야기 궁금하다", "송중기 너무 귀여워~", "광수오빠 주눅들지마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착한남자'는 죽도록 사랑하는 여자의 배신을 알아차린 남자가 복수를 계획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갈등과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로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이광수 등이 열연 중이다. 

    [사진 출처=Q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