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중기가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7일 소속사 싸이더스HQ 공식 미투데이에는 오는 8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송중기의 응원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중기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드디어 조금 있으면 11월 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오는데요. 지금껏 준비하신 만큼 이번 수능시험 다 대박나시길 잘 보시길 바라겠습니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그는 "저도 수능시험을 봤던 기억을 떠올려보면 그 날은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심호흡을 크게 하시고 담대하게 마음 크게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안떠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구요. 지금까지 준비하신거 그대로 실력 발휘하시면 다들 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마음가짐 똑바로하시고 그날 심호흡 딱 하시고 시험장 들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라며 수능 경험자이자 대학 선배로써 경험에서 우러나온 진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까지 열심히한거 다 활용하시구요 11월 8일날 모두 다 수험생 여러분 대박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계속 '착한남자' 늑대소년으로 좋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시험 잘보세요! 대박나세요!"라고 덧붙였다.

    송중기 수능 응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수능볼래~", "송중기 같은 과외쌤 있음 서울대갔다", "송중기 기 받아서 수능 잘보고 오겠습니다", "너무 멋있다 송중기", "얼른 수능끝나고 늑대소년 보러가고싶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중기는 현재 수목드라마 1위를 지키고 있는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와 개봉후 2주일만에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영화 '늑대소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사진/영상 출처=싸이더스HQ 공식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