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조혜련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조혜련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오늘(7일) 조혜련이 '힐링캠프' 녹화를 할 예정이다. '힐링캠프' 제작진에게 출연 제의를 받고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아직 방송날짜는 미정이지만 '정글의 법칙-W'보다 먼저 전파를 탈 것 같다"고 설명했다.

    조혜련은 누구보다 강한 개그우먼으로 활동해왔지만, 최근 계속되는 악재와 고난 속에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왔다.

    조혜련은 이날 녹화에서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에 대한 솔직한 심경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밝힐 예정이다.

    조혜련은 지난 4월, 결혼 13년만에 이혼한 이후 잠정적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지인들과도 연락을 끊어 팬들과 지인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그녀는 방송활동을 쉬는 동안 중국에서 지냈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다 최근 SBS '정글의 법칙W'로 조심스럽게 방송 복귀를 선택했고, 남태평양 파푸아뉴기니의 정글에 갔다가 지난 1일에 귀국했다.

    이번 '힐링캠프'는 '정글의 법칙W'에 이어 그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후 출연하는 두 번째 프로그램이다.

    조혜련의 힐링캠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반가워요 조혜련씨", "잘 이겨내리라 믿었어요", "그동안 많이 보고싶었어요~", "힐링캠프 꼭 봐야겠네", "요즘 힐링캠프 제대로 힐링해주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최근 부친상을 당한 한혜진 대신 배우 이윤지가 일일 MC로 참여한다.

    [사진 출처=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