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을 위해 '슈퍼스타K4' 참가자들이 응원 메세지를 전했다.

    오는 8일 시행되는 2013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해 '슈퍼스타K4'에서 응원에 나선 것.

    지난 5일 Mnet '슈퍼스타K4' 공식 트위터를 통해 김정환, 유승우, 안예슬, 연규성, 허니지 등 경연 참가자들의 수능 응원 메세지를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연자들의 사진에 친필싸인과 함께 응원메세지가 적혀 있다.

    김정환은 슈퍼스타K 포즈를 취하며 "수험생분들 수능 대박나세요~ Peace~"라는 응원글을 적었고, 유승우는 브이를 하고 환하게 웃으며 "수험생분들 수능 대박나세요. 누나들 시험 잘봐요"라고 응원했다.

    이어 안예슬은 "수능점수 폭탄터져서 만점받는 부적임!"이라는 귀여운 멘트로 수험생들을 응원했으며, 연규성은 "수능대박기원! 찍기신강림기원"이라는 재치있는 문구로 수능생들의 힘을 북돋았다.

    마지막으로 허니지는 "수능 대박나서 원하는 대학 꼭! 가세요"라며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슈퍼스타K4 수능 응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우 덕에 누나들 신난다", "유승우 사진 주세요", "이거 있으면 만점받을것 같다", "슈스케 응원 기받아서 잘 찍자", "내일모레 시험인데 이러고 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이킴 정준영 딕펑스 홍대광이 TOP4에 진출한 가운데 오는 9일 생방송 5라운드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슈퍼스타K4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