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의 단체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다.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승리고(高) 2학년 2반 친구들의 단체사진으로, 모두 교복을 입고 있다.

    실제 어느 고등학교의 단체사진이라고 착각할 만큼 사진 속 배우들은 친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들은 교복을 입고 풋풋한 모습으로 10대 청춘들의 모습을 대변해 줄 리얼 고등학생 캐릭터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학교 2013' 관계자는 "사실감 있는 진짜 학교의 모습을 그리기 위해 승리고만의 교복을 직접 제작했다. 학생 연기자들이 교복을 입고 학교에서 촬영을 하고 있으니 스태프들 또한 승리고를 엿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 깜짝 놀라곤 한다. 학생들의 이야기를 대변해줄 2학년 2반 친구들의 이야기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학교 2013 단체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 이종석 너무좋다", "이종석 너무멋있는거 아니야?", "김우빈 완전 좋다~", "학교2013 꼭 봐야지", "얼른 방송했으면 좋겠다", "배우들만 봐도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나라-최다니엘-박해미-이한위와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곽정욱 등 신,구 배우들의 완벽한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청춘드라마 '학교2013'은 리얼한 학교 에피소드를 통해 10대 청춘들의 아픈 성장통을 대변할 드라마로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출처=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