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포지션이 '다섯손가락' OST에 참여해 화제다.

    'I love you', '후회 없는 사랑', '너에게', '마지막 약속'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발라드의 귀재 포지션이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 OST PART 5 '죽을 만큼'을 2일(오늘) 정오 선보였다.

    포지션의 드라마 OST 복귀가 '이 사랑(드라마 '씨티홀' OST)'이후 3년 만이라 더욱 반가운 이유.

    신예 걸그룹 글램(GLAM)의 '그리운 사람'에 이어 풍성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해줄 포지션의 새로운 곡 '죽을 만큼'은 김재중의 '살아도 꿈인 것처럼', BMK '기다림은 상처를 남기고', 환희의 '프러포즈' 등을 만들어낸 작곡가 임동균과 신예 작곡가 강동운의 작품이다.

    '죽을 만큼'은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어우러져 사랑을 잊지 못해 그리워하며 아파하는 마음을 더욱 깊고 그윽하게 만드는 곡. 더불어 기타 홍준호, 베이스 신현권, 드럼 강수호, 피아노 길은경 등 국내 최고 세션들이 함께 참여해 곡을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드라마가 후반부로 접어들며 긴장감이 최고에 달하고 있는 가운데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포지션의 '죽을 만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포지션 노래 진짜 좋았는데", "하루란 노래도 참 좋았지", "어떤 노래일지 기대된다", "드라마는 안보지만 노래는 기대되네", "I love you 노래 진짜 짱이었는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SBS 주말극 '다섯손가락'은 총 30부작으로 현재 8회만을 남겨둔 상태다. 얽히고 설킨 '다섯손가락' 주인공들의 복수와 사랑에 포지션의 OST가 극에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다.

    [사진 출처=허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