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 시리즈 6차전 생중계로 결방되는 방송이 생겼다.
KBS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는 이날 오후 5시 50분부터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2 팔도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 삼성라이온즈 대 SK와이번스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에 따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던 '닥치고 패밀리'가 결방되며,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네팔편', '의뢰인K'도 결방된다.
하지만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나정)'는 정상적으로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열릴 한국시리즈 6차전 경기는 만일 삼성라이온즈가 이길 경우 최종 1위 팀으로 올라서면서 일정이 종료되고, SK가 승리하면 7차전을 치뤄야 한다. 이날 열릴 경기에 시구자는 연기자 이동욱이 하게 됐다.
닥치고 패밀리 결방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삼성 이겨라!", "SK 한번만 힘내자", "닥치고 패밀리나 틀어줘~", "나는 야구 별로 안보고싶은데", "착한남자는 결방하면 안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결방되는 드라마 '닥치고 패밀리'는 부유한 집안에 번듯한 직업까지 갖춘 가족과 콤플렉스로 중무장한 가족이 하나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으로 황신혜, 안석환, 박지윤, 다솜, 선우용녀, 이본, 박희본, 최우식, 박성광 등이 출연하고있다.
[사진 출처=뉴데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