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기우가 서핑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이기우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미투데이와 공식홈페이지 및 유튜브등을 통해 하와이에서 촬영한 서핑 화보와 영상을 공개해 여심을 흔들고있다.
그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내일부터 추워진다는... 꿈이라도 따뜻한 남쪽나라 꿈 꿔야겠다. 모두 따뜻한 한 주 보내세요. 남쪽 나라 꿈 도우미 사진 올립니다"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이기우는 마치 영화속 한장면 같은 모습으로 해를 등지고 파도 위에 우뚝 서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조각같은 몸매를 과시하며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어 여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기우는 마치 파도와 한 몸이 된것 같이 자유자재로 파도를 타는 수준급 서핑 실력을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이기우는 운동 마니아 답게 처음 접해보는 서핑을 단 시간내에 빠르게 습득했으며, 프로 서핑 선수 버금가는 실력을 선보여 하와이안 서퍼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으며, 이기우를 가르친 서핑 강사도 두 손을 치켜세우며 이기우의 서핑 실력을 극찬했다고.
이기우 서핑 실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난 오랫동안 배워도 안되던데", "단기간에 어떻게 저렇게타?", "사진이 예술이다", "이기우 멋있다", "키도 진짜 크고 부럽다", "이기우 멋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기우는 얼마 전 나얼의 신곡 '바람기억'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캠핑과 운동을 겸한 짧은 휴식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출처=이기우 미투데이, 공식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