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쾌한 밴드 딕펑스의 닮은꼴이 화제다.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에서 화제의 그룹으로 떠오른 록밴드 딕펑스의 닮은꼴이 '슈스케4'의 공식 트위터에 게재됐다.
     

    트위터에는 "슈스케4 딕펑스 닮은꼴 대박!!(지창욱/ 양사장님/ 이태성)"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 된 사진 속에는 보컬, 베이스, 키보드 순으로 멤버들의 얼굴이 담겨 있다.

    보컬과 비주얼을 담당하는 김태현은 현재 드라마 '다섯손가락'에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지창욱과 닮은꼴로 소개됐다. 쌍커풀이 짙은 눈과 오뚝한 콧대, 미소지을 때의 입 모양 등 두 사람은 상당히 비슷한 외모를 지녀 "쌍둥이 같다"는 소리까지 나올 정도.

    또 베이스를 맡고 있는 김재홍은 양현석의 닮은꼴로 소개됐는데, 웃을 때 가늘어지는 눈꼬리와 귀여운 입모양이 닮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키보드 김현우는 배우 이태성과 닮은꼴로 소개됐다. 김현우는 이태성의 하관에, 눈 위로는 개그맨 윤진영을 닮았다고 소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록밴드 딕펑스는 4인조지만 사진에는 세 명만 게재된 상태. 사진 상단에 드러머 박가람의 닮은꼴은 못 찾았다고 명시돼 있어 웃음을 준다. 이 사진은 수 많은 네티즌들이 리트윗하며 딕펑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딕펑스 닮은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현 완전 지창욱 쌍둥이인줄", "지창욱이랑 완전 똑같음", "누구 닮았나 했더니 ㅋㅋ", "드러머, 양상국 닮음", "다들 매력있어요 딕펑스 너무 좋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딕펑스는 Mnet '슈퍼스타K4'에서 그들만의 유쾌하고 독창적인 음악으로 심사위원을 비롯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