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스트 멤버 이기광이 체중 감량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있다.
이기광은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야간매점' 코너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인 닭가슴살 비빔밥을 공개했다.
이날 이기광은 "저녁에 이걸 먹고 자도 살이 안 찐다. 기호에 따라 고추장을 추가해 먹어도 된다. 밥은 현미밥이다"고 전했다.
이어 "사실 염분이 없으면 안 된다. 다이어트를 2달 하는데 앉았다 일어나면 휘청댄다. 고추장 정도는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이기광은 "내 다이어트 식단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식단"이라며 "8주 다이어트 동안 8kg을 감량한 비법이 닭가슴살 비빔밥"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실제 이기광은 세끼 중 두 끼를 닭가슴살 비빔밥과 계란 흰자를 먹으며 몸매를 관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기광의 닭가슴살 비빔밥을 시식한 MC 박명수는 "그냥 비빔밥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MC 유재석은 "깔끔하게 맛있다. 닭가슴살이 들어갔으니 닭가슴살 비빔밥이다"고 설명했다.
이기광의 감량 식단을 접한 네티즌들은 "뺄데가 어딨다고 빼", "나도 저 식단대로 해봐야지!", "너무 말랐더라 살좀 쪄야겠어", "여자보다 더 마른듯", "대단하다 저것만 먹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아이유의 '아이유식'이 이기광의 '닭가슴살 비빔밥'을 제치고 야간 매점 메뉴 8호로 등록됐다.
[사진 출처=KBS 2TV 해피투게더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