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조윤희 한복신 촬영현장 인터넷에 공개돼
-
마침내 '천방커플'이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걸까.
KBS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쿨당)의 스포일러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른바 '직찍(게시자 등이 직접 촬영)'으로 '넝쿨당'의 배우 이희준과 조윤희가 한복을 입고 촬영 중인 사진이 올라온 것.
-
- ▲ '넝쿨당'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천방커플의 한복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두 사람은 갓 결혼한 신혼부부들이 입는 형형색색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촬영이 한창이다.
새색시처럼 수줍은 듯 고개를 푹 숙인 채 치맛자락을 세심하게 잡고 있는 조윤희와 이를 조심스레 리드하고 있는 이희준의 모습이다.
극 중에서 각각 천재용(이희준)과 방이숙(조윤희)으로 출연 중인 두 사람은 배역 이름을 딴 '천방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일 방송분에서는 알콩달콩한 연애를 하던 두 사람이 결혼에 대한 생각차이로 이별을 맞게돼 시청자들를 애태우기도 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스포일러 사진으로 인해 결국 '천방커플'이 결혼식을 올리는 데 무게가 실리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단연 뜨겁다. "드디어 결혼에 골인하는구나. 빨리 다음주 보고 싶다", "이숙이 한복이 너무 잘어울린다", "우와 천방커플 행복한 모습 보고싶다" 등으로 한껏 기대감을 내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