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동영상] "믿을 수 없어!!" 고선명 UFO 출현..충격

사상 최고 '선명도'..원형 UFO 비행장면, 뚜렷하게 찍혀

입력 2012-05-15 17:34 | 수정 2012-05-20 22:54

▲ This very good UFO sighting was near Oklahoma City, United States on 05/03/2012 / The unidentified flying object was filmed out from a small plane.

'더 이상 실체를 부정할 수 없는' 완벽한 UFO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온 한 영상은 미국의 한 시민이 오클라호마시티 인근에서 촬영한 30초 가량의 UFO 비행 장면을 담고 있다.

이 영상에 등장한 UFO는 마치 그네처럼 앞뒤로 기체를 움직이더니 돌연 상공으로 급부상하며 시야에서 사라졌다.

지금껏 전 세계 도처에서 UFO의 다양한 비행 장면이 목격됐지만 이번처럼 독특한 행태로 하늘을 나는 모습은 처음이다.

특히 UFO가 흔들리는 와중, 하단 부분에 3개의 원형 발광체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지난 2월 콜롬비아 석유도시 바랑카베르메하에서 현직 기자가 찍은 두 대의 UFO 모습과 흡사해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40억원' 고급 펜트하우스가  임대용, 그런데 4년간 임대공고도 안 냈다… 이재명이 승인한 수상한 '백현동'

[단독]'40억원' 고급 펜트하우스가 임대용, 그런데 4년간 임대공고도 안 냈다… 이재명이 승인한 수상한 '백현동'

한 번에 토지 용도를 4단계나 올려 특혜 의혹이 불거진 성남시 백현동 한 아파트단지 내 민간 임대용 펜트하우스 4채의 임대가 2017년부터 4년째 미뤄진 것으로 확인됐다.이 아파트는 2015년 4월 당시 이재명 성남시장의 서명으로 녹지에서 준주거지역으로 4단계를 상향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