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버스커버스커가 신곡 '이상형'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 CJ E&M
    ▲ 버스커버스커가 신곡 '이상형'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 CJ E&M

    버스커버스커가 신곡 '이상형'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슈퍼스타K 3' 준우승자 버스커버스커는 22일 자정 정규 1집 수록곡 '이상형'을 선공개했다.

    신곡 ‘이상형’은 록큰롤 스타일 곡으로 멤버 장범준이 작곡, 작사, 편곡까지 소화했다. 곡 안에 들어있는 버스커버스커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밝고, 톡톡 튀는 감성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버스커버스커는 빅뱅, 2AM, 샤이니 등 수많은 대형그룹들을 제치는 기염을 토하며 올 봄 가요계의 최대 핵폭풍이 될 것을 예고했다.

    '그대의 아홉 번째 척추가 날 미치게 해 좋아요', '은은하게 드러난 오장육부가 내 가슴을 뛰게 해, 배배 꼬인 달팽이관이 너무 섹시한 걸요'와 같은 기발한 가사가 버스커버스커다운 재기발랄함으로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음원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톡톡 튀는 가사 역시 버스커버스커답다”, “노래 완전 신나요. 하루 종일 들을 듯”, “기다린 보람이 있다”, “중독성 강하네요”, “버스커버스커의 이상형은 나?”라는 댓글을 달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26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엠펍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며 오는 29일 앨범을 정식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