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김유정 일상 스틸 대 방출!투니버스 <막이래쇼 : 무작정 탐험대>
-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한가인의 아역으로 크게 인기 몰이 한 김유정이 투니버스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쇼 <막이래쇼 : 무작정 탐험대> 필리핀 편에서 스쿠버에 도전,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막이래쇼 : 무작정 탐험대> 수중 미션을 위해 스킨스쿠버에 도전한 김유정은 강습 내내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성숙한 모습을 버리고 꾸밈없는 리얼한 모습을 자랑했다.
특히, 김유정은 또래 어린이 MC들과 함께 물장난을 치고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표정으로 V 포즈를 취하는 등, 그간 TV에서 볼 수 없었던 본연의 모습을 유감없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한편, 필리핀 편 3부작을 마지막으로 오는 9일 종영하는 <막이래쇼 : 무작정 탐험대>는 첫 방송 이후 평균 시청률 3.1%, 점유율 34.2%를 기록하며 남녀노소 어린이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7~11세 시청률 기준)
김유정을 비롯해 예능인 김동현, 아역배우 신동우, 노태엽, 최연소 걸그룹 걸스토리 김혜인, 어린이 힙합 댄서 낸시 등 6명의 어린이 MC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웰메이드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로, 어린이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이다.
<막이래쇼 : 무작정 탐험대>는 한 달의 휴식기간을 갖고 재단장하여 4월 말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