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41초 부분에 나오는 검은 머리 여성 누구?"
  • 국경도 초월한 수영의 매력‥
    소시 수영에게 빠진(?) 사이먼 커티스

    미국의 가수 겸 배우 사이먼 커티스가 걸그룹 소녀시대의 수영에게 푹 빠졌다는 고백을 해 화제다.

    사이먼 커티스는 현지시각으로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데이비드 레터맨쇼(The Late Show With David Letterman)' 영상을 링크한 뒤 "오늘은 마돈나의 앨범이 나오는 날이지만 솔직히 소녀시대의 무대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고 밝혔다.

    이전까지 소녀시대 멤버들의 이름 자체를 몰랐던 커티스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동영상의 41초 부분에 나오는 검은 머리의 여성"이라며 "이 여성의 이름이 뭐냐"고 네티즌들에게 물어봤다.

    이에 한 트위터 팔로워가 "그 여성의 이름은 수영"이라고 답하자 커티스는 "이제부턴 내가 수영에게 푹 빠졌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다. 수영은 최고다"라는 극찬을 남겼다.

    또 커티스는 또 다른 팔로워가 자신과 수영의 '합성 사진'을 올리자 "놀랍다"며 대단히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메이저 레이블 '인터스코프'와 손잡은 소녀시대는 지난달 31일 CBS의 간판 토크쇼 '데이비드 레터맨쇼'와 ABC의 유명 토크 프로그램 '라이브 위드 켈리(LIVE! with Kelly)' 등에 연속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