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혹적인 호텔리어들과 투숙객들간의 관계를 그린 BBC 드라마 ‘호텔 바빌론(Hotel Babylon)’이 시즌 4로 돌아온다.
호텔 바빌론은 5성 호텔에서 벌어지는 매혹적인 호텔리어의 세계를 그린다. 돈이면 모든 것이 용서되는 상류 사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화려한 샹들리에 뒤에 숨겨진 호텔리어들의 삶과 사랑, 유명 투숙객들과의 에피소드가 시즌 3에 이어 계속된다.
시즌 4에서는 예의 없는 유명인사의 시중을 들어야 하고, 사라진 보석을 찾고, 무시무시한 폭력배를 제압하고, 부유한 고객들에게 식사 서비스를 제공하느라 분주한 바빌론 호텔 직원들의 화려한 겉모습 속에 숨겨진 이야기들이 이어진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바빌론 호텔이 곧 문을 닫게 된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일본 투자자에게 호텔을 매각 하려는 총지배인 줄리엣 밀러(Juliet Miller)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호텔리어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
영국 연예인들이 매회 카메오로 등장하는 것으로 유명한 호텔 바빌론 시리즈. 이번 시즌에서도 영국 연예인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쏠쏠하다.
70년대 락의 전설인 '블랙 사바스(Black Sabbath)'의 보컬이자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헤비메탈 가수 겸 영화 배우인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의 딸 ‘켈리 오스본(Kelly Osbourne)’, 뛰어난 미식가이자 영국 ‘선데이 타임즈’ 음식 평론가 ‘마이클 위너(Michael Winner)’, 영국 유명 여배우 ‘데니스 반 아우텐(Denise Van Outen)’ 등의 스타가 시즌 4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호텔 바빌론'은 돈으로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는 속물적인 상류층 인사들을 풍자함은 물론 실제 호텔리어들의 업무를 상세히 묘사하며 완성도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호텔리어들의 사랑과 우정, 호텔 투숙객들과의 갈등이 다양한 소재를 통해 재치 있게 그려진다.
런던의 호화로운 호텔 산업의 이면 세계를 통렬하게 파헤친 ‘이모겐 에드워즈-존스(Imogen Edwards-Jones)’로부터 영감을 받은 '호텔 바빌론'은 미소 띈 얼굴과 화려한 샹들리에 이면에 숨겨진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호텔리어들의 세계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호텔 바빌론' 시즌 4는 2월 6일부터 매주 평일 밤 저녁 8시 10분에 BBC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방영된다.





